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남 아이랑 어디가지? 부산국립해양박물관

by 규블리 2023. 6. 7.

아이들이랑 뭘 할까 하다가 국립해양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아쿠아리움도 있는데 무료관람이라고 해서 신나게 방문했습니다.

[카카오맵] 국립해양박물관
부산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45 (동삼동) http://kko.to/nx4mCqBuP2

국립해양박물관

부산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45

map.kakao.com

주차는 3시간 2000원이에요.
1층에는 해양고사관이 있고
2층에는 어린이 박물관과 전시관이 있습니다
3층은 수족관이 있어요. 재미있고 흥미로운 해양 생물들이 있었어요!!

주차장 옆에 편의점과 푸드코트가 있어서 식사도 했습니다. 음식맛은 괜찮습니다. 애들이 돈까쓰를 맛있게 먹었어요.



어린이 박물관에서는 교육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땐 종이접기 수업이  있었어요

어린이 방물관은 신발 벗고 하는 곳이라 애들이 마음껏 뒹굴기 좋았어요.

사 층에는 카페가 있어요.
완전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 박물관에 교육이 없을 때는 사실 시간을 보낼 거리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런 시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뭘 할까 고민이라면 부산국립해양박물관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