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번 여름 휴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아이 둘이랑 부산여행)

by 규블리 2023. 5. 24.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왔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운대를 바로 바라보는 곳에 있는 호텔이예요. 아이들 놀거리도 많고 해변에 가서 모래놀이만 해도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아유.

왜 이번 여름 휴가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선택해야 하는지 세가지 이유를 드릴 수 있습니다.

1. 해운대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해운대에 있는 어느 호텔보다 해변가를 거닐기고 놀기에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2. 어린이용 시설이 풍부해서 아이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다. 1박 2일이 모자를 지경..
(야외 따뜻한 수영장, 온천, BMW 드라이빙 스쿨, 키즈라운지, 게임존)

3. 음식이 맛있다. (베이커리도, 뷔페도 좋아)

 

 

 

 



뷰 맛집이네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급 수제 웰컴 초콜렛~!



웰컴 초콜릿 맛있고
음료랑 간식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만지면 안된다고 당부를 단단히 해야 해요


호텔에 야외 온천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해운대를 바라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수영복 객실에서 갈아입고 가운 입고 오시면 되요. 슬리퍼 꼭 챙기시구요. 가시면 수건을 줍니다.  아이들을 위한 수영조끼도 무료 대여 됩니다.
한 번들어가면 시간제한 없이 이용가능 합니다.
청소시간에는 나가야 합니다.


신나게 온천욕을 하고 나서 디저트 카페에 갔어요.

비싸서 보통 엄두 도 내지 않는 비싼 디저트
비싼 만큼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룸서비스 하는 것보다 직접 내려가서 사먹으면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시장구경도 하고 조개구이도 먹으러갔어요.

조개구이는 맛집검색후 우아한 바다에 갔습니다. 

우아한바다 리뷰를 

지하 1층에 가면 키즈 빌리지가 있습니다.
투숙객은 1회이용 가능했어요. BMW 드라이빙스쿨도 이용가능한데 미리 시간을 예약해야 합니다. 입실할 때 먼저 예약 가능한 빈시간이 언제인지 알아보세요.


운전을 하기 위해서는 운전면허도 발급받아야 합니다. 재미있어요.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했어요.
아이 사진을 찍어서 운전면허도 발급해줍니다.
키즈 라운지랑 수영장도 둘러보고 추가할게요.


조식은 온더플레이트에서 먹었어요.
서비스도 좋고 음식 종류도 많았어요.

확대해보시면 가격과 시간이 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호텔 바로 앞에 있는 해변가에서 신나게 3시간을 내리 놀았답니다.

레이트 체크아웃 신청을 해놓아서 4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었어요. 아메리칸익스프레스혜택입니다

그리고 둘째는 낮잠자고 딸내미랑 루프탑 비치뷰 수영장에도 갔어요. 5월이라 날씨가 추웠지만 물이 따뜻했답니다.

할거리가 너무 많아요. 1박2일로는 부족한 파라다이스 부산. 시간을 잘 계획하셔야 제공되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와 바로 붙어 있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빈방이 없을 것 같아요.
이번 여름 휴가는 파라다이스 부산 어떠세요?
지금 예약안하면 빈방은 없을 것 같네요.

지하1층에는 키즈라운지도 있습니다.
조용하고 차분히 아이들이 책읽기 좋은 곳입니다.


게임 존도 있습니다. 저희 애들은 너무 어려서 이용하지 않았어요.


주차장과 입구에 설치된 기계에 카드를 찍으시면 구매한 서비스에 포함된 것이 무엇인지 나와 있어요.
제공되는 서비스가 너무 많아서 잘 확인하시고 빼 먹지마시길.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조개구이집 우아한 바다 리뷰를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 

 

아이둘이랑 조개구이 먹을 수 있을까? 해운대 조개구이 맛집

조개구이가 너무 땡겨서 부산온김에 맛집을 후다닥 검색을 했습니다. 3살 5살 아이들을 데리고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일단 바쁘지 않은 시간을 공격하세

supere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