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텀블벅펀딩중 <리얼러브:조건없는 사랑을 찾고 충만한 관계를 만드는 진실> 출간프로젝트!

by 규블리 2022. 5. 28.

느닷없이 무슨 책 광고 하실지 모르지만 

출판사를 오픈한지 한달하고도 반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텀블벅에 펀딩을 올렸어요. 

출판사 창업기는 네이버 블로그에 따로 올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주세요! 

러브잉크 출판사 

많은 실수와 도전 끝에 이렇게 텀블벅에서 펀딩을 할 수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감격스럽습니다.

텀블벅 성공여부와 상관없이 자비로 출판을 할예정이지만 이런 경험 하나하나가 너무나 소중하고 신납니다.

 

리얼러브 : 충만한 관계를 만드는 비밀 번역서 출간

불행과 공허함을 이겨내고 행복의 진실을 발견한 저자의 사랑과 위로의 메세지

www.tumblbug.com

텀블벅 얼리버드 무료배송! 

알람신청 및 팔로우시 500원에서 2000원 할인권이 날라갑니다.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리얼러브는 어떤 책인가요?>>

 

사랑이 넘치고 행복한 관계를 가지고 싶나요?

의학박사 그레그 베어의 저서 <리얼러브>를 소개합니다.

여러분들이 바라고 바래왔던 행복의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자 그레그 베어 박사는 수많은 사람들과 관계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면서 행복의 비밀을 발견했습니다. 이 책은 베어 박사의 모든 경험과 통찰을 하나하나 모아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성공적이고 행복한 관계를 이루기 위해 당신의 눈이 번쩍 뜨이는 실질적인 방법들을 제시합니다.

책을 덮고나면 행복한 관계의 비밀인 “리얼러브", 진정한 사랑을 발견할거예요.

 

얼리버드 무료배송 책구매 가능^^

할인권도 마구마구 제공 예정

2022년 5월 30일 부터 공개예정!

Q. 이 책을 읽고 당신이 얻게 될 것

세상에 존재하는 가짜 사랑과 진정한 사랑을 구분하는 법

진정한 사랑을 찾는 실질적인 과정

인간관계에서 갈등을 제거하는 방법

사람들로부터 애정을 얻고자 애쓰고 상처받지 않기 위한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하는 행동을 이해하기

마음의 평화와 깊은 행복감

Q.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진정한 사랑과 행복이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

혼자 남았을 때 느끼는 외로움과 쓸쓸함을 견디기 힘든 사람

벼랑 끝에 매달려 허우적 거린다고 느끼는 사람

돈·명예·권력·명성을 얻기 위해 안간힘을 썼고, 얻게 되었지만 여전히 허무함을 느끼는 사람

칭찬·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사는 것에 지쳐버린 사람

인간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

모든 것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은 사람

아마존 리뷰

★★★★☆ 4.5/5

★★★★★★ AnitaGee125 - 이 책은 나의 삶의 전환점이 되었다. 난 싱글이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사람과 어떻게 관계해야 하는지 관점 통째로 바꼈다. 오디오북으로 운전 중 이 책을 듣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나는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눈물이 폭포수 처럼 흘렀다. 지금까지 누가 친구들과 직장동료들, 가족과 나의 아들과의 관계를 망쳐 왔는지 깨달았다. 나는 이제 더이상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이제 이렇게 말한다. “난 너를 조건없이 사랑해. 아무것도 돌려 받길 기대하지 않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매일 매일 이렇게 말하고 있다.

★★★★★★ Colleen Sollars - 나는 아주 많은 책을 읽었고, 전문 상담도 많이 받았다. 이 책을 손에 들고 세장 정도 읽었을 때, 이미 형광펜을 손에서 내려 놓을 수가 없었다. 계속 줄을 그으며 읽어야 했다. 그레그 베어 박사는 내 마음을 부드럽게 어루 만지며 사랑으로 내 마음을 어루만져 주었다. 이미 내 가족들을 위해 책을 몇권이나 더 구매했다. 그만큼 좋다. 심지어 나는 아직 이 책을 다 읽지도 않았다. 그렇지만 리뷰를 적을 수 밖에 없었다. 이미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있으니까. 이 책을 읽으면 누군가 나를 꼭 안아주는 것 같다.

★★★★★★ J O'Reilly - 진짜 거짓말 하나도 하지 않고 모든 책을 다 읽었다고 자부한다. 내가 뭘 모르는지 모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알기 위해 모든 책을 다 읽어야만 했다. 이 책은 삶의 모든 문제들에 대해서 말한다.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완전히 바뀌었다. 내 서재에 있는 책들을 다 버릴 준비가 되었다. 내 서재의 책들은 그저 문제에 대한 증상을 말하고 있을 뿐이다. 이 책은 모든 문제들의 뿌리를 말하고 있다. 이 책을 읽어라. 믿어봐라. 나는 믿고 이 책을 읽었다. 이 정도 수준의 평화로움과 행복이 존재하는지 이전에는 알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