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맛집

창원맛집 아이랑 같이가기 좋은 주남저수지 가월돈까스

by 규블리 2023. 6. 5.

돈까스 집은 그냥 지나치질 못하는 1인인데, 근처에서 이름을 자주 보긴했는데, 주남저수지 외진 곳에 있는 터라 궂이 가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어쩌다가 딸아이 학원이 근처로 가게 되어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식당이 아주 크고 주차장도 잘되어있었습니다.


널찍한 주차장 보이시지요?


안으로 들어갔더니 널찍하면서도 인테리어를 깔금하게 잘 해두었습니다.
어린이 의자도 물론 구비되어있었고
아이랑 오니까 아이를 위해 유아수저 및 가위랑 집게를 주셨습니다.


제가 시킨건 갈릭돈까스였어요.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당기는 맛이었어요. 마늘이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감질맛나는 소스였습니다.


돈까스자체도 아주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웠어요!


셀러드는 요즘 보기 드물게 다양한 셀러드를 섞어서 신선했고, 소스도 흑임자 드레싱을 수제로 만드셨다고 합니다!


어린이 돈까스를 샀는데, 돈까스 사이즈가 어른꺼랑 똑같았어요.
거기다가 센스있게 간장계란밥까지..
사실 두아이가 1개씩 따로 시켰지만, 음식양이 많아서 1개 시켜서 둘이서 먹어도 되었답니다.

어른들에게도 계란밥을 주기 때문에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아들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밥 다 먹고 나니까 애들에게 오리모양 비누방울도 주셨어요.ㅜㅜ
감동
아이가 오면 좋아하지 않는 식당들도 있지만, 가월돈까스는 아이들에게 유독 더 친절한 마음 따뜻한 식당이었습니다!



주남저수지 쪽에 자전거여행자들이 많아서 그런지 자전거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리산 흑돼지 생등심을 사용해서 가격대는 좀 있었어요.
맛에서 부터 깔끔함이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재방문 200% 입니다.
네이버에서 평일 예약하시면 5% 할인 가능하세요!
주남저수지에 놀러가시는 분들은 피크닉 메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