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맛집

[김해 창원 진영 맛집] 분위기 맛집 카페로무드

by 규블리 2022. 6. 11.

여기 인스타 감성 물씬 나는 카페 추천이요!
아주 넑찍한 공간에 맛나는 마들렌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커피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 여기는 산미나는 커피가 아니라 부드러운 커피인거 같아요. 저는 산미나면 혀 이상하게 느껴서 못 마시겠거든요.


여기 쑥 라떼도 정말 맛있어요. 이미 두번이나 먹었어요. 카페인을 먹고 싶지 않을 때, 건강을 챙기고 싶을 때 먹기 좋아요.
딸이랑 데이트 하러 자주 가요.
딸이 여기 초코 마틀렌을 좋아하거든요^^
진영에 맛있고 아름다운 카페가 많아서 좋아요!!